직원 없이 홈페이지 만들고 AI 챗봇으로 24시간 고객 응대 자동화하는 방법 | 레디(Ready) 에이전트 활용법 > 자료실

본문 바로가기
()운영자에게 쪽지보내기

회원로그인

SNS 바로가기
SNS 바로가기

AI 직원 없이 홈페이지 만들고 AI 챗봇으로 24시간 고객 응대 자동화하는 방법 | 레디(Ready) 에이전트 활용법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지식인
댓글 0건 조회 2,231회 작성일 25-11-03 16:08

본문


직원 없이 홈페이지 만들고 AI 챗봇으로 24시간 고객 응대 자동화하는 방법

레디(Ready) 에이전트 활용법

추천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737건 1 페이지
자료실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
공지 공지 관리자 2040 0 11-01
공지 공지 관리자 5907 0 09-05
공지 공지 관리자 7617 1 08-05
공지 공지 관리자 11122 1 07-04
733 AI 왕태수 137 0 00:24
732 AI 왕태수 146 0 00:23
731 AI 왕태수 166 0 00:21
730 AI 왕태수 152 0 00:20
729 AI 지식인 412 0 11-06
728 AI 지식인 465 0 11-06
727 AI 지식인 400 0 11-06
726 AI 지식인 421 0 11-06
725 AI 지식인 404 0 11-06
724 AI 오늘도화이팅 916 0 11-06
723 AI 오늘도화이팅 991 0 11-06

검색

COMPANY : 거남에프에스 주식회사
ADDRESS : 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4, 8층 804호
등록번호 : 773-88-01838

email : infomastercokr@gmail.com

ⓒ 2025 infomaster.co.kr Inc. All rights reserved.